뻗친 모양이다. 그나저나 무슨 흑마법사가 이렇게 무게가 없는 거지? 물론 육체적인 무게가 아니라 정신적인 무게다. 로튼은 내가 흔히 봐왔던 음울하고 약간 광기에 젖은 듯한 흑마법사와는 전혀 다른

하고 있으면 마리엔의 손바닥에서 노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여주었던 마리엔의 미소가 떠올라 기분이 상했다. 그런 것이 모두 연기였다는 것에 분통마저 터졌다. 어쩌면

포근히 감싸주었다. 밤의 안식. 죽은 자들이 가진 안식과는 다른 안식이지만 조금은 비슷한 것을 겪고 있다는 생각에 약간은 기뻤다. 고개를 들어 살며시 미소지어주는 밤의 여왕을 쳐다보았다. 모든 슬픔과

조용히 울었다. 그동안 애써 떠올리지 않으려 했던 자들의 모습이 서서히 눈앞에 펼쳐졌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리고 많은 다른 기사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떠올랐다. 그리고 죽어 가는

브러버드가 축 늘어져서 뒤로 넘어갔다. 나는 도끼눈을 하고 단검이 날아온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무슨 짓이야? 너야말로 뭐 하는 짓이냐? 수제노가 인상을 쓰며 말했다. 뭘 하긴? 토막내고 있잖아. 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희생

  블랙잭생중계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