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50◀◀심장 조심하세요!

11350◀◀심장 조심하세요!

겁나



햇빛은 원래의 것보다 강하게 만드는 물질이었다. 로튼의 말로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선물한 거울도 케로탈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그런데 문제는 케로탈이 아니라 케로탈의 원재료였다. 수정은 마법 도구를 만들

열었다. 제가 있을 곳이 아니라니요? 그게 무슨 소리죠? 라디폰 공작의 말대로라면 페드인 왕국에 있어야하는데. 왜 센트라에 있지? 노인은 라디폰 공작이라는 말을 나만 들을 수 있게 작게 말했다. 그 말을

사람의 표정은 사뭇 달랐다. 아리란드 전하는 가장 가까운 곳에 그런 무서운 물건이 있다는 것에 대해 겁이 질린 모습이었고, 오펠리우스 왕비는 정곡을 찔린 사람처럼 빳빳하게 굳어있었다. 그러나 아무리 둘러본

하나인 토르와도 맞닿아있어 약간의 시위 정도로 끝날 줄 알았던 것이다. 그런데 내전이 터지자 온통 가는 곳마다 그 이야기뿐이었다. 게다가 내전을 일으킨 자가 전혀 의외의 인물이었다. 권력에 대한 집착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희생

  블랙잭생중계 사랑